소빛/캠프

통하였느냐! 여수캠프1일

2014년 6월 18일 오전에 창원청소년상담 복지센터에서 모여 짐을 나른뒤 모두 버스에 올랐습니다

처음에는 버스안이 매우활기찼었는데 시간이 조금지나자 다들 깊은잠에 빠졌어요 버스가 한참을 달려 여수에 도착할때쯤 모두들 일어나 여수시내를 버스창문밖으로 구경하고 그렇게또 얼마나 달렸을까 저멀리서 여수엑스포의 모습이 보였어요 조금있다 모두 버스에서 내려 점심이든 박스를 챙기고 아쿠아 플라넷입구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허기진 배를 채우고 본격적으로 아쿠아플라넷안으로 출발!

고고씽

많은 물고기들이 모두의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에서 한컷

한참을 둘러보다 모일시간이 되어서 모두 버스에 올라타 다음장소로 이동했어요 여수 시내를 달리다 바다가까이에 있는 레일바이크를 타러갔습니다

하트3

뜨거운 햇빛을 받으며 다들 열심히 페달을 밟았습니다 처음에는 덥고 힘들어 하였지만

시원한 동굴로 들어오니 다들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레일바이크를 다 타고 가게에 모여서 다같이 아이스크림을 먹은뒤 검은모래해변에 들러 바다를 구경하고 숙소로 이동하기위해 버스에 몸을 실었어요!

숙소에 도착하여 짐을 나르고 한곳에 모여 저녁당번을 정했어요

저녁당번회의를 마친뒤 숙소에 일정표도 붙여놓고

첫날의 저녁메뉴는 김치전과 김치찌개였어요 밥이 살짝모자라는경우가 생겼지만 다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녁식사를 먹은뒤 각자 휴식을 취하고 저녁쯤에 다같이 모여 마피아게임 시작!

마피아게임중

벌칙받는 영태오빠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낸뒤 떡볶이를 야식으로 먹고 다들 자러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