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캠프

통하였느냐!여수캠프2일

여수캠프2일차

 

 

 

 

캠프2일차 아침은 시리얼과 구운빵이였어요 은정쌤이 준비해주셨어요~하트3

 

 

아침을 다먹은 남은빵으로는 토스트를 해먹었어요!

시중에서 파는것만큼 맛있었어요^^

아침을 다먹은뒤 자유시간을 가졌어요~

축하2

 

 

점심떄가 되자 맛있는 짜장밥과 국을 먹었어요!

 

그리고 뒷정리후 잠시뒤 물놀이 출발~!

고고씽

 

 

 

 

 

 

공놀이도 하고 장기자랑도하고 음악도 크게 틀어놓고 춤도추고~날씨는 굉장히 더웠지만 모두 즐겁게 잘놀았어요!

즐거워

 

한참을 놀다 오후4시가 되어서야 물놀이가 끝났습니다~

 

잠시뒤 저녁을 먹을려고 모였어요

오늘 저녁메뉴는 삼겹살~! 

 

열심히 삼겹살 굽는중

 

구울때는 해가저물기 전이였는데 먹을때는 해가다저물었어요

 베란다에 다같이 옹기종기모여서 맛있는삼겹살을 즐겁게 먹었답니다

하트3

 

 

 

 

 

저녁을 다먹고 모두 모여서 레크레이션을 했어요~

초성퀴즈 몸으로 말해요 이미지보고 그림그리기등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레크레이션뒤 다같이 둘러앉아 마피아도하고 얘기도하고 야식으로 불닭볶음면을 먹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