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

(4/16)즐거운 소풍~!

검정고시를 치고 몇일되지 않은날 검정고시 뒷풀이겸 다같이 소풍을 갔습니다~

점심때가 다되갈쯤에 충혼탑 바로앞 삼동공원에서 모두 모이고 단체 사진을 찍은뒤 그늘진 자리로 이동했어요

 

 

 

 

4월달이였지만 꽤나 더웠덥니다 그늘진 자리에 돗자리를 깔고 짐을 풀고 다같이 옹기종기모여앉아 자기소개부터했어요 처음에는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많이 어색했는데 자기소개를 한뒤 게임을 시작했어요

 

 게임은 평소에 즐겨하던 게임들을 했어요 삼육구,공공칠빵등 다같이 하니 정말 즐거웠어요~!

신나2

하지만 게임에서 진사람은 사진벌칙을 받게 됐는데 엽기적인포즈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렇게 웃고떠들다보니 한층더 친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잠시뒤 알통치킨이 도착하고 연이어 도시락 등등 먹을거리가 한가득 도착했어요

도시락과 치킨을 맛있게먹고 나중에 새로운 언니오빠들이 합류해서 다시한번 자기소개를 하고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했어요

 

 

1팀과2팀으로 나누고 빨강과파랑색 끈으로 팀을 표시한뒤 사진을 찍었어요

 

첫번쨰게임은 몸으로 말해요

스케치북에 쓰여진 단어를 보고 뒷사람에게 설명하는게임 볼때는 쉬워보였지만 실제로 해보니 꽤 어렵더라구요

슬퍼2

한게임끝나고 잠시 자유시간 서로 이야기도하고 음식도 먹고 다음게임을 시작했어요

 

 

다음게임은 2인3각게임~두

명이 짝을지어 발에 끈을묶고 걷는 게임인데 호흡이 안맞아서 꽤나 애먹은 팀도있고 호흡이 잘맞아 일등한 팀도있었답니다

또 게임이 끝나고 배달온 음식을 먹었어요~

 

 

 

그 다음으로 OX퀴즈와 게임 마지막 종목인 달리기를 했어요 게임을 모두 마치니 어느새 소풍을 마무리할시간이 되었고

 

 

 

 

다같이 모여 피자치킨을 먹으면서 캠프에 관한 회의를 하였답니다 뒷정리하기전 시상식도하고 상장과상품수여식도하고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찍으며 즐거웠던 소풍을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