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문화체험

부산으로 직업체험을 떠납시다!(경마공원)

 

 

 

아쿠아리움에서 버스를타고 한참을 달려 도착한 이곳!

부산경마공원!

생각보다 교통상황이 좋아 일찍도착했어요 그래서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갖고 정해진 시간에맞춰서 이동을 했어요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전 다같이 사진한번 찍고!

출발!

 축하2

 

 

 

첫번째로 말들이 지내고있는 곳안으로 들어가서 안내원의 말을 듣고 말의 콧등이랑 볼만지기 체험을 했어요

그다음으로 각설탕주기를 했는데 물티슈가없어서 한장으로 여러명이닦는일이 벌어지도 했답니다..ㅜ

 

 

 밖으로 빠져나와 말타보기체험을 했어요 체험이 다끝날때쯤 마필관리사분께서 타는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그다음으로 재활승마지도사분을 만나서 재활승마관리사가 하는일과 되는법을 강의받았어요!

 

밖으로 빠져나와서 말병원이랑 수영장을 들리고 말이수영하는모습까지 다보니 어느새 저녁일정이 되어서 버스에 올라타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가는동안 안내해주시는 분게서 말에관련된 이야기도 해주시고 질문에답도 해주셨어요

 

 

저녁식사를 마치고 잠시 자유시간을 가졌는데 경마를 즐기는 사람들이 한가득이였어요!

 

 

 

버스에 올라타기전 잠깐의포토타임 그리곤 버스에 몸을 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