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뻔뻔비즈

[길마켓 오이소]길마켓 준비 첫번째 이야기

8/12(수) 가야공예연구협회에서 성언, 승기, 근주 함께 길마켓 준비를 위한 직업체험을 다녀왔어요. ^ㅡ^

 

 

 

 

 

 

 

 

 

 

 

짠 ~~~~~~~~~!!

 

 

정말 이쁜 공예품들이 많았습니다. ㅎㅎㅎ

한참을 둘러봤어요 ~

 

저는 갠적으로 요 아이가 맘에 들었다는 ㅋㅋㅋ

 

 

 

 

 

커피 방향제인데, 직접 뚝딱뚝딱 만들어 볼 수 있어서 목수가 된 기분이었어요 ㅎㅎ

어린시절로 돌아간 기분?? ^^

무엇보다 향도 좋고 실용도도 ~GOOD!!

 

그리고 요것은 !!

성언이가 맘에 쏙 들어하던 카드목걸이

 

 

 

 

가죽으로 만든거라 소장가치 UP UP UP

요것도 우선 장바구니에 넣고 ~~~~~~

 

 

그리고 아이들이 직접 체험도 해보았습니다~

아기 팔찌 만들기 ㅎㅎㅎㅎ

아버지로 빙의하여 한 개 한 개 열심히 넣어 만들어봤습니다.

 

 

 

 

 

 

선생님 : "요렇게 요렇게 해서~ 이렇게 이렇게 해봐~ 참 쉽죠잉?"

나: ???????

아이들: !!!!!!!!!!(뚝딱뚝딱)

 

어찌나 저와 다르게 뚝딱뚝딱 잘 만들던지... ㅋㅋㅋㅋ

 

 

 

 

이번 9/19(토) 길마켓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매주 월욜 3시에 가야공예연구협회에서 길마켓 준비를 할 거예요~

다른 친구들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P.S 천선동에 사시는 황모 선생님 차량과 업무지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 담에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