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뻔뻔비즈

[길마켓 오이소]길마켓 준비 두번째 이야기

10/5(월) 성언, 은영, 승기, 근주, 상준, 수민, 지원이 함께 길마켓 준비를 하러 DIY세상 방문 했어요 ^-^

 창원대 삼거리에 내려서 3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 ~~~~~~

 

 

바로 요기~~~~↑↑↑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 쬐~~~~~끔 찾기 힘들었지만 ㅠㅠ 

한 번 와보면 담에 올 때는 쉬워요 (엄지 척!!) 

 

 

길마켓 준비를 위해 이날은 7명의 친구들이 모였고요 ~

자리가 모자를 만큼 공방이 금새 복작복작해졌네요ㅎㅎㅎ 

 

 

자, 그럼 만들어 볼까요? ㅎㅎ

 

우리 센터 이쁜이들은 실팔찌의 매력에 풍덩 빠졌네요 ㅎㅎ

실제로도 정말 열심히 했답니다 ~

 

 

 작은 비즈때문에 꽤 힘들어 했던 근주도 실팔찌는 열심히 만들고 있네요 ㅎㅎ

실팔찌 매듭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을 위해 성언유니세프가 출동했습니다. (기특~ 기특~)

 

 

맏언니 답게 동생들과 오빠를 잘 챙겨주죠? ㅎㅎ

 

 

정신을 집중해서 목공용풀로 마무리 ~~~~~~~

 

 

짠~!!

 간단하지만 멋진 핸드메이드 실팔찌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10월 길마켓은 10월 17일에 성산아트홀 앞 가로수길에서 열립니다.  

이쁜 핸드메이드 제품들 구경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