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뻔뻔비즈

[길마켓 오이소]11월 실물경제체험 길마켓

11월 21일 ~!!

 

성산아트홀 앞 가로수길[kbs맞은편]에서 길마켓을 진행했습니다.

 

오늘이 실물경제체험 길마켓 마지막인만큼 가장 많은 아이들이 함께 해주었습니다.

 

총 12명의 아이들이 왔네요 ㅎㅎ

 

 

 

 

                         

 이제 길마켓 베테랑인 아이들 ~ ㅎㅎ (벌써 네번째 참석!!!)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참여해 주었는데요.ㅎㅎ

 

(승기 옷이... 너무 추워...ㅠㅠ)

 

 

흐린 날씨에도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았어요.

 

끝까지 자리를 지켜준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 고맙고,

 

수익금과 남은 물품은 소빛회의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곳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