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턴쉽/체험기관

[직업체험]꿈을 위한 첫걸음 -제빵사편-

11월 24일 제빵사 직업체험을 하러 도계동에 있는 그린하우스제과에 방문하였습니다.

 

평소 제빵사 직업체험에 관심이 있는 근주, 성언이와 함께 방문한 이곳 ~

 

↓↓↓

 

 

 

 

 

그린하우스제과 박용호 대표님과 함께 제빵사라는 직업에 대해 집중해부 해보았어요.

 

 

 

제빵사에 대한 궁금한 점은 물론

 

1:1개별상담도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따뜻한 커피 한잔도 대접 받았습니다.

 

감동 감동 ㅠㅠㅠㅠㅠ

 

 

개별 면담도 끝났으니 대표님을 따라 견학을 해볼까요? ㅎㅎㅎ

 

 

한 쪽에서는 반죽을 막 끝내고 오븐에 들어 가길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빵이 되어가는 과정을 알 수 있었어요.

 

다양한 빵들을 만드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다른 한 쪽에서는 고소한 향을 풍기면서 노릇노릇 맛있는 빵이 되었습니다. ㅎㅎ

 

새벽 다섯시 반에 일어나서 여섯시부터 빵을 만드니 당연히 신선하고 맛있는 빵이 나올 수 밖에 없겠죠.ㅎㅎㅎ

 

맛있는 빵을 만들어 주시는 제빵사 분들에게 감사의 박수 ~!! 짝 짝 짝

 

오늘은 꿈에서도 맛있는 빵이 나올 거 같네요.

 

 

아이들에게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었기를...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