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검진

건강검진 전문가 상담

 

 

지난 11월 26일날 건강검진을 실시했었는데요.    

 

그 결과지를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남지부 진단검사과 박도흠 팀장님께서

 

 설명하러 센터를 방문해주셨네요.

 

 

 

11월 17일 7명의 아이들이 참석해주었고,

 

 건강검진 실시 결과 해석 및 개별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전문가 선생님의 설명이라 더더욱 신뢰가 갔어요.

 

혈소판, 헤모글로ㅂ, abcdefg...... 블라블라.... (쩜쩜쩜)....

 

"얘들아, 선생님 있을 때 물어봐야 해... 전문가 선생님들 가시면 설명 못 해줘..ㅠㅠ"

 

1:1 개별상담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상태를 면밀히 체크할 수 있었어요.

 

 

 

다행히 우리 아이들의 상태는 별탈없이 양호했습니다.

 

다만, 체중조절(증가 또는 감소) 등 건강관리를 해야 될 필요성을 강조하셨어요. ㅎㅎ

 

올 겨울에 쌤이랑 다이어트하자!! ㅠㅠ 

 

 

 

 

이번 건강검진을 통해 만성질환을 조기발견 하고

 

꾸준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시간이었어요 ^ㅡ^b

 

또 1:1 전문가 상담을 통해 식습관을 개선하고

 

 건강상태를 향상 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을 들었답니다.

 

역시 적당한 체중과 균형잡힌 식습관, 금연, 금주 등

 

 기초적인 생활관리가 건강을 지키는 기본 중에 기본이겠죠? ㅎㅎ

 

 

 

우리 100세까지 88하게 살아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