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뻔뻔비즈

[★merry christmas★]크리스마스 선물전달

12월 22일 화요일, 4명의 소빛아이들과 산타로 변신하였습니다.

 

 HO~ HO~ HO~

 

소빛아이들이 직접 만든 선물편지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기 위해

 

쑥스럽지만 산타복도 입어 보았어요. ㅎㅎㅎㅎ

 

 

 

 

서율 산타예요~^_^

 

생각보다 산타 옷이 잘 어울리네요

 

 

 

 

산타복을 갈아입고 아이들 앞에 나타난 4명의 산타들

 

반응은 생각보다 뜨거웠습니다. ㅋㅋㅋㅋ

 

와글와글

 

엄지척!!

 

 

 

 

아이들과 친해지기 위해 준비한 미술시간~ㅎㅎㅎ

 

평범한 물감, 찰흙 따위는 가라 ~!!

 

오늘의 MISSON : 뻥튀기와 과자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얼굴 만들기

 

 

 

민성산타도

 

 

지원산타도

 

 

서율산타까지 모두 모델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군요. ㅋㅋㅋㅋㅋ

 

 

눈썹 하나 붙이고 새우* 한 개 먹고 ~

 

머리카락 하나 붙이고 빼빼* 한 개 먹고~

 

 

 

 

아이들 손으로 만든 작품 ㅎㅎ

 

투박하지만 웬지 귀엽네요 ㅋㅋㅋㅋ

 

 

각자 만든 작품은 저녁 먹고 간식으로 와그작 와그작 먹기로 해요 ~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선물편지 증정 시간 !!!

 

 

 

 

 

산타의 위엄이 더욱 빛나는 시간 ㅋㅋㅋㅋㅋ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  ho ho ho"

 

 

 

 

아이들의 사슴같은 눈망울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뒤적~ 뒤적~

 

선물은 랜덤

 

(받는 사람보다 주는 사람이 더 기쁜 건 함정)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기쁜 크리스마스 선물이었습니다. ㅎㅎ

 

 

 

 

 

 모두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