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턴쉽/체험기관

[직업체험]꿈을 위한 첫걸음-미용사편-

12월 4일(금) 2시 미용사 직업체험을 다녀왔습니다 ^ㅡ^

 

상남동에 위치한 모티브 헤어샵에 방문하였습니다. 

 

평소 미용과 미용사라는 직업에 관심이 많던 성언이랑 방문한 이곳. ㅎㅎㅎ

 

 

실내도 깨끗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사진을 남기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쉽네요. ㅎㅎ

 

 

성언이는 미용사와의 만남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질문들을 할 수 있었어요.

 

미용사가 되기 위한 과정, 자격증, 힘든 점, 월급, 근무일수 까지

 

직접 미용업계에 종사 하지 않으면 들을 수 없는 생생한 정보들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여담이지만..미용사님께서 정말 이쁘셨는데 얼굴을 올릴 수 없음에 안타까워 하며...

 

특별히 예쁜 스티커를 붙여 드렸어요.. ㅋㅋ)

 

 

성언이가 자신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꿈을 찾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성언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