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388 멘토지원단/멘토지원단

[멘토지원단]감사선물 전달-*

 

1년동안 고생해주신 멘토지원단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정성껏 만든 선물편지 준비했습니다.

 

멘토지원단으로써 한 해 동안 활동해주신 거에 비할 수는 없어도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담았어요~^ㅡ^ㅎㅎ

 

직접 만든 선물이라 더더더 의미가 있겠죠? ㅎㅎ

 

 

 

 

선생님들의 환한 미소를 떠올리며 한 글자 한 글자 떨리는 맘으로

 

그 동안의 고마운 맘을 편지에 담아봅니다.

 

부끄럽네요 >_<:::::

 

 

 

 

설레는 맘으로 다함께 열심히 편지를 쓰고 있죠? ㅎㅎㅎ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크다는 것을  알아가며

 

우리 아이들도 조금씩 성장해가고 있네요. (뿌듯뿌듯 )

 

 

 

 

드디어 !!

 

떨리는 선물 전달식 !!

 

선물을 전달받는 선생님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당~

 

예상치 못한 아이들의 마음과 정성에 감동 받으신 거 같죠? ㅎㅎ

 

 

 

 

계속되는 감동 어택 !!

 

 

 

 

전달할 때는 쪼꼼 부끄럽네요. ㅎㅎㅎ

 

쭈뼛쭈뼛

 

 

 

 

이제 미처 전달하지 못한 선생님들을 찾아 Go Go Go~!! 

 

선생님들을 만나러 학교까지 접수했습니다.

 

 

 

 

만나면 반갑다고~♪♬

 

차도 한 잔 얻어 마시고 (호로록~)

 

다시 전달하러 출발

 

 

 

 

"선생님 저희 왔어요 ^-^ㅎㅎㅎ"

 

 

 

 

동료 교사분들의 부러운 시선은 +ㅁ+!!!

 

 

 

 

 

 

 

 

 

 

 

 

 

 

 

+++보너스

 

마지막은 착용샷입니당 ㅎㅎㅎ

 

 

 

 

 

 

서투른 솜씨로 만들었지만 기뻐해주셔서 저희가 더 기쁩니다 ㅠㅡㅠ

 

그 동안의 노력과 마음 써주신 것에 대해 조금이라도 보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일년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멘토단선생님들 하트뿅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