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빛/뻔뻔비즈

[길마켓 오이소]10월 실물경제체험 길마켓

 

10월 17일 ~!!

 

성산아트홀 앞 가로수길[kbs맞은편]에서 길마켓을 진행했습니다.

벌써 세번째 길마켓이네요 ㅎㅎ

 

이제 오이소 간판이 없으면 섭섭하죠? ㅎㅎㅎ

 

가을볕이 따가움에도 불구하고 9명의 아이들이 함께 했습니다. 짝짝짝!!! 

 

 

이번에도 벤치 자리를 획득했습니다 ~

 

좋은 자리 추첨을 위해 1시간을 넘게 줄을 섰답니다. ㅠㅠ

(화장실이 너무 가고.. 싶..어.ㅆ..)

 

 

10시 30분 오이소 개장 30분 전 ~   

 

보다시피 정신이 없네요.

 

물품도 거꾸로 걸려 있어요. ㄷㄷㄷ

 

 

 

짜자잔 ~

 

30분 후 영업시작 ~!!

 

반짝반짝하게 정리 하였습니다

 

 

 

9월보다는 손님은 좀 적었어요.

 

오늘 날씨도 따뜻해서 기대했는데 요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번 달은 실팔찌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었어요

 

어떤 걸 구매하더라도

 

예쁘게 포장해서 판매 완료

 

 

선물하기에도 딱 좋은 오이소 물품입니다~ㅎㅎ

 

 

 

 다음 길마켓은 11월 21일 셋째주 토요일 입니다.

 

마지막 찬스이기도 하고, 특가세일도 하니까 많이들 오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