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턴쉽/인턴쉽 소감

7월 도서관 사서인턴쉽

 

제가이번에 대학진학 문제때문에 사서인턴쉽을 여기서 마무리짓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책한권 안읽던제가 도서관에서 인턴활동을하면서

책읽고 공부하는 사람들을보면서 많은걸느끼고

대학진학과 진로에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도서관 인턴활동을 하면서 사서로일하시는 배영미선생님과 최복남선생님이

저에게 관심을 많이가져주시고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여름이라 아침에더운데 가끔 마실것도 챙겨주셔서 정말고마웠습니다

그렇기에 도서관 인턴을 그만둔다는게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3개월동안 제인생에서 처음 나가서 일을해보고 사람들을 보고 무언가느끼고

저는 정말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